상단영역

본문영역

[CJ인터넷] 진삼국무쌍 영웅호걸 대공개

  • 김상현 기자 AAA@kyunghyang.com
  • 입력 2008.01.02 10:2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국내 서비스 예정인 KOEI(대표이사 마츠바라 켄지) 개발의 대작 MMO액션게임 ‘진삼국무쌍 온라인’이 군주와 무쌍무장 캐릭터를 선보였다.
공개된 군주와 무쌍무장은 총 15명으로 군주는 손견, 동탁, 유비, 원소, 조조이며 무쌍무장은 손책, 주유여포, 초선, 장비, 관우, 장합, 견희, 전위, 하후돈 등 삼국지를 대표하는 캐릭터가 총 망라돼 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인물은 위, 촉, 오 삼국시대에 지략과 용맹을 대표할만한 영웅들로 철저한 현증 고증을 바탕으로 캐릭터의 특징을 섬세하게 묘사했다.
내년 상반기 공개를 예정으로 현지화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진삼국무쌍 온라인’은 이미 1500만장이 팔린 ‘진삼국무쌍’ 시리즈와는 차별화된 플레이 방식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존 콘솔게임처럼 무쌍무장을 선택하는 방식이 아닌 플레이어가 자신의 분신인 캐릭터를 생성하고 군주의 세력에 소속돼 고유의 무쌍무장으로 성장하는 과정을 그리고 있는 새로운 타입의 MMO액션게임이다. 유저가 모이는 마을에서는 무기와 장비, 아이템을 구입할 수도 있고 전장에 나가기 위해 다른 유저들과 작전을 세우는 등 전술전략적인 요소는 게임의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전장에서는 적 세력의 병사들을 화려한 액션으로 쓰러뜨리고, 적의 거점을 격파해 나가는 등 일기당천의 호쾌한 액션을 실감나게 경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