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헤일로: 마스터 치프 컬렉션’ 출시 기념 유저 시연회 진행

  • 안일범 기자 nant@khplus.kr
  • 입력 2014.10.16 13:2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는 Xbox-One 전용 게임 타이틀 ‘헤일로: 마스터 치프 컬렉션(Halo: The Master Chief Collection)’의 국내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10월 28일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본사에서 유저 시연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유저 시연회는 11월 11일 국내에 정식 출시하는 ‘헤일로: 마스터 치프 컬렉션’을 국내 팬들에게 가장 먼저 선보이는 자리로, 정식 출시 이전에 게임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헤일로 프로덕트 매니저인 조나단 세갈(Jonathan Segall)이 방한하여 유저와의 만남이 준비되어 있다.
‘헤일로: 마스터 치프 컬렉션’ 출시 기념 유저 시연회에는 국내 Xbox 팬 40명이 추첨을 통해 선발, 초청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헤일로: 마스터 치프 컬렉션’ 출시 기념 유저 시연회 공식 이메일 주소(masterchief@outlook.kr)로 본인의 이름, 연락처, 활동 중인 게임 커뮤니티 명, 커뮤니티 닉네임을 기재하여 10월 21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Xbox의 대표 게임 타이틀인 ‘헤일로: 마스터 치프 컬렉션’은 ‘헤일로(Halo)’ 시리즈의 전설적인 영웅 ‘마스터 치프’의 모든 이야기가 한 패키지에 담겨있는 제품으로 한국어 음성/자막 버전으로 11월 11일 국내 정식 출시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