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그나로크 온라인2, 1차 CBT 참가자 모집 하루 남았다!

  • 안일범 기자 nant@kyunghyang.com
  • 입력 2006.12.21 17:5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늘 밤 12시까지 참가 신청 가능
▲ 모집 첫날에만 3만여 명의 신청자 몰려
▲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27일부터 3일간 진행

그라비티는 오는 27일 부터 시작하는 ‘라그나로크 온라인2’의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오늘 밤 12시에 마감한다고 밝혔다.

지난 15일부터 진행된 이번 CBT 참가자 선발 인원은 총 2,000명으로 모집 첫날에만 3만여 명의 신청자가 몰리는 등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아직 테스트 참가 신청을 못한 유저들은 ‘라그나로크 온라인2’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테스터 당첨여부는 12월 26일 홈페이지 발표 및 개인 이메일 통지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CBT 응모자 및 참가자에게는 푸짐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행운도 열려 있다. 먼저 CBT 참가자 중 7레벨 이상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일본, 태국, 대만 등 해외여행상품권을 선물 받을 수 있다.

또한, 게임 소감 및 아이디어를 31일까지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총 91명을 선정해 PMP, 외식상품권 등의 경품이 제공되며, 아쉽게도 이번 테스터에 당첨되지 않은 응모자를 위해서는 ‘라그나로크 온라인2’ 캐릭터 상품 및 2차 CBT 당첨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라그나로크 온라인2’의 첫 번째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12월 27일부터 29일까지 실시되며, 캐릭터성 및 조작 방법에 대한 유저들의 반응과 서버 부하를 비롯한 기본 시스템 테스트를 중점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