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코룸온라인 2006마지막 대전, 승리의 깃발은 어디로?

  • 안일범 기자 nant@kyunghyang.com
  • 입력 2006.12.21 02:3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한 시간 동안 ‘전쟁 포인트와 성소’를 많이 지켜내는 것이 서버전 승리의 관건
▲ 오늘부터 2박 3일간 대결, 최종 우승하면 특별한 혜택 담긴 ‘3색 승리의 깃발’ 주어져
▲ 연말 맞아 27일까지 ‘산타를 찾아라’ 이벤트 진행, 도둑맞은 산타의 사탕 모으면 아이템 증정

넷타임소프트가 서비스하는 MMORPG '코룸 온라인'에서는 2006년 최고의 연말 이벤트 ‘코룸 온라인 서버전’을 개최, 승리의 깃발을 쟁취하기 위한 격돌의 장을 오늘 20일부터 2박 3일간 펼친다.

특히 코룸 온라인의 서버전은 던전을 벗어나서 처음 시도되는 빅 이벤트인 만큼 연말임에도 불구하고 수 백 명의 회원들이 사전접수를 한 상태로 넷타임소프트 서버’와 ‘넷마블 서버’간의 대결로 구성, 전쟁 지역에 입장하여 제한 시간 동안 자신의 진영을 지켜내야 한다.

20일 저녁 8시부터 3일간 하루에 1번씩 총 3회의 경기를 치르게 되며 20일 경기에는 50레벨 이하, 21일(목)과 22(금) 경기는 레벨에 제한 없이 모두 참여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서버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전쟁 포인트’와 ‘성소’를 지켜내는 것. 먼저 아군의 전쟁포인트가 ‘0’이하로 떨어지게 되면 성소 숫자와 상관없이 패배하게 되므로 포인트 관리에 유의해야 한다.

특히 이 전쟁포인트는 각 진영의 성소(공격 거점)를 오래 지킬수록 높아지는데 넷타임소프트 진영은 붉은색과 넷마블 진영은 파란색 성소로 구분되며 각 3개씩 주어진다. 역시 성소가 모두 파괴되면 무조건 패배하게 되며 CP(Circle Point)를 더 많이 보유할수록 전쟁포인트가 높아지기 때문에 성소와 CP의 상황을 실시간 확인하며 긴장의 끈을 놓지 말아야 한다.

또한 승리할 때마다 승리 포인트 1점을 획득하게 되며 아군 서버가 최종 승리를 할 경우 자신의 승리 누적 점수에 따라 보라색(3점), 파란색(2점), 초록색(1점) 깃발을 선물로 얻게 되며 스킬, 스텟, 저항력, 공격정확도, 공격속도 등을 상승시켜 주는 특별한 혜택을 누리게 된다. 이와 함께 승리 서버 전체에는 한달 동안 특별한 시간에 경험치 2배의 보상도 주어진다.

코룸 온라인 이광석 PM은 “게임 안에서 하나가 되어 여러분들과 함께 한 해를 마무리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그 동안 다양한 방식의 서버전 테스트를 통해 사전점검을 마쳤으며 2박 3일간 즐겁고 원활한 대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전했다.

한편 코룸 온라인은 연말을 맞아 루디로스 마을에 흰 눈과 예쁜 트리를 선사하고 오늘부터 27일(수)까지 ‘산타를 찾아라’ 이벤트도 개최한다. 몬스터에게 도둑맞은 산타의 사탕을 찾는 퀘스트로 많은 사탕을 모아 NPC 어비스에게 가져다 주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내용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