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따뜻한 정이 오고 가는 세상 ‘라테일’

  • 안일범 기자 nant@kyunghyang.com
  • 입력 2006.12.20 21:5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 운영자와 함께하는 이색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 이용자와 운영자간의 오프라인 카드 교환 행사
▲ 손으로 만든 크리스마스 카드와 직접 마련한 상품도 선물

액토즈소프트의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유저와 운영자가 함께 참여하는 이색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테일’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온라인 상에서만 진행되던 기존 방식을 최대한 배제하고, 오프라인을 통해 행사를 마련해 ‘라테일’ 이용자, 운영자 모두가 서로간의 정을 직접 표현하고,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 되고자 노력했다.

이를 위해, ‘라테일’ 이용자와 운영자간의 오프라인 카드 보내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운영자들이 직접 준비한 사랑의 선물을 소포로 전달, 이용자들에게 더욱 뜻 깊은 크리스마스 추억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라테일’ 공식 홈페이지는 유저들로부터 도착한 다양한 크리스마스 카드와, 운영자들의 손수 만든 카드와 선물 이미지 등이 사진으로 공개되어, ‘라테일’ 만의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다.

액토즈소프트 고객지원실 김수영 실장은 “더욱 친근하고, 따뜻한 친구로써, 크리스마스를 축하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용자 분들도 주변 친지들에게 손수 만든 카드도 선물하고, 사랑도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