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릴 온라인, 풍성한 연말연시 축제가 시작된다

  • 안일범 기자 nant@kyunghyang.com
  • 입력 2006.12.20 20:0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마소프트가 개발, 서비스 하는 릴 온라인이 다가오는 성탄절과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06년 12월 20일부터 2007년 1월 3일까지 2주에 걸쳐 진행되는 금번 이벤트는 크게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연말연시 이벤트로 나뉘어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게임 내 몬스터 사냥 시 산타클로스의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산타의 선물 보따리’ 이벤트와 신의 대지 해적단 마을 중앙에서 만날 수 있는 NPC산타클로스를 통하여 크리스마스 퀘스트를 수행하는 ‘빨간 양말’ 이벤트 두 가지가 진행된다. 유저들은 두 가지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과 크리스마스 케잌, 산타클로스 의상, 산타의 마법가루 등 크리스마스 특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연말연시 이벤트의 내용은 기간 내 최장시간 접속한 유저 6인을 선별하여 1개월 정액권과 라타리움 100개 등의 상품을 지급하는 ‘King Of King 릴 매니아’ 이벤트와 이벤트기간 내에 생성한 신규 캐릭터로 최고 레벨업을 달성한 유저에게 각 클래스 별 각성의 장갑 및 각성 스킬북 6권 세트와 1억 골드를 지급하는 ‘King Of King 릴 고수’ 이벤트,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내에 결제를 한 모든 고객에게 10일에서 30일까지 이용 기간을 추가 지급하는 ‘결제고객 감사’ 이벤트의 세가지다.

이 외에도 '릴 온라인' 에서는 성탄절을 기념해 각 마을 내에 크리스마스 트리를 설치한다. 또한 신의대지, 카나번, 다크 카나번 등의 마을에 크리스마스 캐롤을 배경음악으로 사용한다. 이와 같이 '릴 온라인은' 유저들이 게임 속에서 성탄절을 느낄 수 있도록 많은 즐길 거리를 준비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