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넥슨, ‘엘소드’ 신규 전직 ‘리티아’ 3라인 ‘아클리스’ 업데이트 실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4.03.28 16:3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은 28일 코그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 ‘리티아’의 신규 전직 3라인 ‘아클리스’를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했다. 

▲ 사진 출처 = 넥슨
▲ 사진 출처 = 넥슨

신규 캐릭터 ‘리티아 베릴’의 3라인 ‘아클리스’는 금기에 매료되어 경계를 넘은 개척자로, ‘틈’ 너머에서 불러들인 존재의 힘을 광석으로 증폭시켜 더욱 광범위한 피해를 주는 캐릭터다. 1차 전직 ‘패스 파인더’, 2차 전직 ‘리마 클라비스’, 3차 전직 ‘아클리스’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리티아’가 가족과 친구를 위해 ‘틈’에 대한 연구를 시작하고, 점차 이에 집착하며 어둠의 신을 섬기는 헤니르 교단원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은 ‘리티아’ 3라인 스토리 무비도 공개했다.

넥슨은 ‘아클리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4월 11일까지 ‘리티아’를 육성하는 각종 미션을 달성하면 ‘[루리엘] 연구일지 : 열린 틈 액세서리’와 다양한 소모품으로 구성된 ‘[코보] 리티아의 연구일지 꾸러미’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리티아의 거래 계약서’ 이벤트로 ‘리티아’ 3라인과 함께하는 14개 항목의 연계 퀘스트를 완료하면 4월 25일까지 ‘[코보] 이(二)차원의 S.U.I.T 아바타’와 ‘[루리엘] 현자의 마법석’ 등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4월 11일까지 ‘리티아’ 3라인으로 플레이해 3차 전직 ‘아클리스’를 마스터 클래스까지 육성한 복귀 이용자에게 최대 23,000 넥슨캐시를 지급하는 넥슨플레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리티아’ 신규 전직 3라인 ‘아클리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