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키에이지 워’, 신규 직업 ‘흑마법사’ 미리보기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4.03.19 17:1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가 오는 20일 ‘아키에이지 워’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대형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직업 ‘흑마법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지난 3월 6일 공개된 트레일러를 통해 처음 모습을 드러낸 ‘흑마법사’는 은밀하면서도 강력한 마법 공격으로 수많은 적을 한 번에 공격하는 능력을 지녔다. 또한, 현재까지 공개된 종족별 ‘흑마법사’ 직업의 콘셉트 아트에서는 기존 직업군 대비 화려한 분위기의 의상으로 고유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흑마법사’의 전투 방식은 일반 공격으로 ‘증오’를 축적할 수 있으며, 쌓인 ‘증오’를 상황에 따라 폭발시켜 적군에 피해를 입히는 형태로 구성됐다. ‘폭발’ 기반의 스킬을 사용해 광역 공격에 특화된 점 역시 특징이다.
 

스킬 구성에 있어 ‘흑마법사’는 공격 대상 위치에 ‘지옥의 덫’을 설치해 지역 내 대상의 마법 공격 회피를 감소시킬 수 있으며, ‘잔혹한 올가미’를 사용해 감속 상태와 피해를 입히는 동시에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할 수도 있다. 스킬 강화 시에는 부유 상태로 적에게 더 큰 제약을 부여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적에게 행동 불가 상태를 부여하거나 혹은 아군의 생존을 도울 수 있는 ‘석화’, 자신의 생존력을 높이는 ‘점멸’ 등 다양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아키에이지 워’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신규 직업 외에도 다양한 대형 콘텐츠 업데이트 및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모든 렐름 이용자와의 교전 및 새로운 영웅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한정 던전 ‘네베의 메아리’, 무분별한 PvP를 방지하는 ‘불한당 시스템’ 등 풍성한 업데이트가 이뤄지며, 대량의 경험치와 금화 획득량 증가 버프가 상시 적용되는 ‘성장 서버 시즌2’도 오픈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