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피어엑스, FCMM과 함께한 LCK 브랜드데이 실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4.02.24 05:1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XG가 라이프스타일 스포츠브랜드인 FCMM와 브랜드데이를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피어엑스와 광동 프릭스(KDF)와의 경기가 있던 16일, 디플러스기아(DK)와의 경기가 있던 22일 양일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이벤트 부스에서 열렸다.
 

제공=SBXG
제공=SBXG

피어엑스를 보유하고 있는 SBXG는 2024 LCK 스프링 시즌에서 부산 시민들이 직접 참여하여 제작한 피어엑스 팀 응원 가이드 및 응원곡 ’Fearless Warriors’를 공개하며 연고지 팬들을 위한 적극적 이벤트를 진행해오고 있다. 그 연장선으로 이번 LCK 브랜드데이가 FCMM과 함께 진행됐다. 

FCMM 브랜드데이는 피어엑스 x FCMM 럭키슛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FCMM 제품을 경험하고 참가자들에게 경품지급을 하는 방식으로 기획되었다. 풋볼 경기장을 벤치마킹하여 꾸민 이벤트 부스에서 FCMM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한 참가자들이 FCMM 풋볼 제품을 활용하여 원하는 상품 위치로 공을 보내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사용자 경험을 중시하는 고객들을 위한 SBXG와 FCMM 간 브랜드 콜라보 이벤트로 많은 이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전달하는 데 집중했다.

SBXG 정인모 CEO는 “팬이 존재할 때 프로 리그가 존재하기 때문에 후원 브랜드와 함께 경기장을 찾아준 팬분들께 또 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 단순히 제휴사가 노출되는 것이 아니라, 이벤트와 증정품을 통해 제휴 브랜드를 더 가깝게 경험하고 팀팬이 곧 제휴사의 팬이 될 수 있도록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만들겠다”고 전했다.

한편 2023년부터 피어엑스의 의류스폰서로 함께하고 있는 FCMM은 LCK 최초 커스텀 디자인 유니폼을 선보이며 럭비, 풋볼 스타일 등 다채롭고 과감한 팀컬러를 유니폼에 잘 담아내어 많은 이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이와 더불어 피어엑스의 라이프스타일 라인 제품들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