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컬 앤 본즈’ 한국어판 PS5 패키지 정식발매

  • 안일범 기자 nant@khplus.kr
  • 입력 2024.02.16 14:0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한국대표 홍수정)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해, 오픈월드 해적 멀티플레이어 게임 ‘스컬 앤 본즈(Skull and Bones™)’ 한국어판 PS5 패키지를 금일(2월 16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스컬 앤 본즈’ 패키지 제품은 잿빛 추종자 선원 복장을 얻을 수 있는 ‘잿빛 해적 임무’ 추가 콘텐츠가 포함된 리미티드 에디션과, 죽음의 손 애완동물을 얻을 수 있는 ‘핏빛 마귀의 유산 임무’ 추가 콘텐츠가 포함된 스페셜 에디션이 준비돼 있다.

또한, 모든 패키지 제품에는 조기 구매 보너스로 추가 복장과 폭죽을 제공하는 ‘공해의 제왕 팩’ 추가 콘텐츠가 동봉된다.

유비소프트 싱가포르 및 여러 유비소프트 스튜디오간 협업으로 개발 중인 ‘스컬 앤 본즈’는 역사상 가장 잔인한 시기이자 제2의 대해적 황금기인 17세기 말을 배경으로 추방자에서 해적왕으로 거듭나는 주인공의 운명적인 모험을 다루고 있다.

플레이어는 인도양의 길들여지지 않은 낙원에서 권력을 놓고 싸우는 다양한 적들과 숨막히는 해상전투를 벌이게 된다. 또한 해적, 전쟁 파벌, 무장 단체, 제국 등이 서로 뒤엉켜 싸우는 혼란스럽고 무자비한 상황에서 자신만의 거친 해적 활동을 통해 악명을 높이고 밀수 제국을 건설해야 한다.

‘스컬 앤 본즈’는 PS5, Xbox Series X|S, Windows PC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출시된다. 또한 크로스 플레이와 크로스 프로그레션을 지원해 서로 다른 플랫폼을 사용하는 플레이어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저장 완료한 캠페인도 다른 플랫폼에서 그대로 이어갈 수 있다.

또한 ‘스컬 앤 본즈’ 게임은 다년간에 걸친 포스트 런칭 전략을 기반으로 출시 후에도 새로운 콘텐츠와 도전과제, 활동, 스토리 등 다양한 게임 내 즐길거리를 플레이어에게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