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액션스퀘어, ‘던전스토커즈’ 글로벌 유저 호응에 힘입어 연장 결정

  • 안일범 기자 nant@khplus.kr
  • 입력 2024.02.14 11:3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션스퀘어가 던전 크롤러 신작 ‘던전스토커즈’의 테스트가 성공적으로 진행 중이라고 14일 밝혔다. 지난 5일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일주일 간 진행되던 플레이 테스트는 유저들의 요청에 힘입어 오는 19일까지 연장된다.
 

제공=액션스퀘어
제공=액션스퀘어

이번 테스트는 지난해 11월 자체 플레이 행사에 참가한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핑 시스템, 위치 기반 음성채팅 기능 등 다양한 신규 기능이 추가됐다. 게임 전반적으로 협동 플레이를 권장하기 때문에 유저 간 소통에 편의성을 더한 기능들로 유저들의 좋은 평가를 이끌었다.

액션스퀘어 스튜디오 HG 한대훈 총괄 PD는 “이번 스팀 넥스트 페스티벌에는 지난번 자체 테스트를 훨씬 상회하는 10만 이상의 유저가 참여해 주셨고, 평균 플레이 타임도 95분을 기록했습니다. 또, 전체 90%이상의 유저들이 미국과 일본, 중국 등 글로벌 유저분들이셨고, 매일 저녁 7시에 진행한 개발자 방송에도 1,000명이상의 유저분들이 시청해 주시면서 전체 방송 순위 5위권에 랭크될 만큼 뜨거운 관심을 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고 말했다.

한편, 던전스토커즈는 스팀에서 자체 집계한 출시 예정 게임 기대순위에서 5위에 등극하는 등 유저들의 성원과 요청에 힘입어 테스트를 연장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