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코치아카데미, 2024학년도 e스포츠 대학 합격생 38명 배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4.02.08 11:2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픽처인터렉티브는 자사가 운영하는 e스포츠 교육기관인 게임코치아카데미(이하 ‘게임코치’)가 2024학년도 e스포츠 관련 학과를 운영하는 대학교에 총 38명의 합격생을 배출시켰다고 밝혔다.

지난해 9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된 1, 2차 수시모집에 응시한 게임코치 수강생들은 호남대학교(5명), 전남과학대학교(8명), 수성대학교(4명) , 국제대학교(6명), 오산대학교(3명), 조선이공대학교(5명), 신구대학교(7명) 등에 합격하는 성과를 이루었다.

호남대학교에 합격한 유서진 수강생은 “게임코치 입시 컨설팅을 통해 목표 대학을 선정할 수 있었고 면접 준비, 자기소개서 작성 등 부족한 사항들을 보완해 나가며 원하던 대학에 합격할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다”라고 합격 소감을 전하며, “앞으로 e스포츠 전문 지식을 넓혀 e스포츠 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인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게임코치 이승훈 원장은 “e스포츠학과 진학을 꿈꾸며 열심히 준비한 많은 학생들이 좋은 결실을 맺게 되어 매우 뜻깊다”라고 소감을 밝히며, “올해도 e스포츠학과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며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2015년 개원 이후 9년 연속 최다 프로게이머 배출 및 e스포츠학과 진학을 달성한 게임코치는 국내 최초의 e스포츠 교육기관으로 리그 오브 레전드, 오버워치, 배틀그라운드, 발로란트 등 다양한 e스포츠 교육을 진행하며 e스포츠 인재 양성에 힘쓰고 있다.

한편, e스포츠 진학 상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코치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