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디플러스 기아, 비스테이지와 팬덤 비즈니스 확장 위한 파트너십 협약 체결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12.15 10:3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플러스 기아(Dplus KIA)가 비스테이지(b.stage)와 파트너십 협약을 맺고 팬덤 비즈니스를 확장한다.

비스테이지는 글로벌 팬덤 비즈니스 전문 기업 ‘비마이프렌즈(bemyfriends)’가 자체 개발 및 운영하는 올인원 팬덤 솔루션으로 엔터테인먼트부터 e스포츠까지 다양한 분야의 팬덤 비즈니스 사업을 선도하고 있다.

디플러스 기아는 이번 협약을 통해 멤버십 기반 팬덤 플랫폼을 구축하고 고도화된 팬 서비스 활동을 전개하면서 팬덤 확대와 팬덤 비즈니스를 활성화할 계획이다.

디플러스 기아는 비스테이지 내 멤버십 전용 서비스를 출시하고, 멤버십에 가입한 팬들에게는 ▲팬과 선수가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멤버십 전용 콘텐츠 ▲멤버십 전용 굿즈 출시 ▲각종 이벤트 선참여·선구매 혜택 등 다양한 독점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디플러스 기아 이준영 부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온라인 팬덤 플랫폼을 구축하고, 팬-선수 간의 소통과 상호작용을 더욱 원활하게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또한, “비스테이지와의 협력을 통해 멤버십 가입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선수들과 팬들 간의 유대감을 높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비마이프렌즈 이기영 공동대표는 “e스포츠 분야에서 강력한 팬덤을 보유한 Dplus KIA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e스포츠 팬덤 비즈니스 확대를 위한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비스테이지로 양질의 솔루션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