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장용준, e스포츠 명예의 전당 연사로 e-토크쇼 진행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12.15 09:3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한국e스포츠협회
제공=한국e스포츠협회

한국e스포츠협회가 오는 23일(토) 오후 1시, 이스포츠 명예의 전당(서울 마포) 28회 ‘e-토크쇼’에 ‘고스트’ 장용준 선수를 초청하여, 현장 참가 신청을 15일(금)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e스포츠 명예의 전당’은 이스포츠의 발전을 기록하고 e스포츠 선수들의 업적을 기념하기 위한 장소로 2018년 8월에 개관했다. ‘e-토크쇼’는 전시관 체험 프로그램 중 하나로 2019년부터 여러 관계자를 초청해 이스포츠 경험담을 직접 나누고 있다. 실제로 전·현직 프로 선수, 종목사 관계자, 기자, 해설자, 방송 PD, 후원사 등 다양한 업계 전문가들이 연사로 참여해 행사를 빛내고 있다.

오는 23일(토) 오후 1시에 열리는 28회 ‘e-토크쇼’에는 리그 오브 레전드 ‘고스트’ 장용준 선수가 연사로 참여한다. ‘고스트’ 장용준 선수는 2015년 CJ 엔투스에서 데뷔했고, 이후 bbq 올리버스, 샌드박스 게이밍, 담원 기아, 농심 레드포스 등의 팀을 거치는 동안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월드 챔피언십 우승 1회, LoL 챔피언십 코리아(LCK) 우승 3회 등 최고의 활약을 보여줬다. 또한 장용준 선수는 2020년 e스포츠 명예의 전당 헌액식에서 히어로즈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이번 e-토크쇼는 오는 23일(토) 오후 1시 권이슬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시작된다. 1부에서는 ‘고스트’ 장용준 선수가 팬들과 직접 만나서 LoL 월드 챔피언십 로얄로더, LCK 3회 우승 등 최고의 원딜러가 되기까지의 이야기와 질의응답을 나누는 시간이 진행되고, 2부에서는 방청객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어서 팬 사인회 및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현장에는 사전에 신청한 관람객들과 함께할 예정이며, 참석을 원하는 이들은 오는 20일(수) 자정까지 참가 신청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석 대상자에게는 개별 안내 문자가 전달될 예정이다. 아울러 네이버 e스포츠, 한국e스포츠협회 트위치, 아프리카TV, 유튜브에서 실시간으로 방송 시청 및 질문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