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드래곤네스트’, 새해맞이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2.01.13 16:37
  • 수정 2022.01.13 16:3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드래곤네스트’에서 새해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월 13일 밝혔다.
 

제공=액토즈소프트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한층 더 강력해진 신규 인스턴스 던전 ‘망루: 통제 구역 II’를 선보였다. 해당 던전은 기존 ‘망루: 통제 구역’에 비해 더욱 빠른 속도로 몰려오는 몬스터 무리를 처치해, 네임드 등급의 ‘꿈의 끝 무기’ 제작에 필요한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위협적인 신규 몬스터를 통해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며, 최종 관문에서는 ‘지옥의 문지기 켈호트’를 처치해 ‘아르젠타의 공훈 상자’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서브 퀘스트 ‘평야에 잠들다’를 추가하고, ‘분열된 미로 – 시련의 심층’에 시즌 2 ‘쇠약의 심층’을 도입했다. 더불어 캐릭터 밸런스를 조정하고, 초보자 가이드를 개선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한편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푸짐한 상품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월드 임무’를 연계한 이벤트를 진행하다. ‘월드 일일 임무’ 2종을 완료하면 대량의 ‘알테이아의 횃불’을 지급하며, 이벤트 종료 시점에 특정 개수의 ‘반짝반짝 작은 별’을 보유 시 ‘길라잡이 별’을 선물한다.

또, ‘월드 일일 임무’ 3종을 완료하면 변환 방어구, 액세서리, 특수 방어구 지급량을 기존 1개에서 5개로 추가해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특정 월드 주간 임무를 달성하면 ‘시공의 돌 강풍’과 ‘상급 맹약의 공격 비약’을 제공한다. 

더불어, ‘만천금고 네스트’ 몬스터의 공격력 및 체력이 각 30% 약화된 상태로 등장하는 ‘만천금고 부수기’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보드게임 대전 시즌 9를 시작한다.

이 밖에도, 이벤트 던전 ‘시공의 돌풍-바커스 x 바커스 x 바커스’를 오픈하고, 다양한 보상을 선물하는 출석 이벤트도 실시한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