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농심, 르꼬끄와 2022 시즌 유니폼 ‘에너제틱 레드’ 출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2.01.07 22:3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CK 소속 농심 레드포스가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와 스프링 시즌 새 유니폼인 ‘에너제틱 레드’를 출시했다.
 

제공=농심 레드포스

지난 2021년 케스파컵 준우승과 LCK 전 시즌 플레이오프 진출을 이뤄낸 농심은 르꼬끄와 2년 후원 계약 연장을 통해 브랜드 협력을 이어가게 됐다. 이에 농심은 ‘비디디’ 곽보성, ‘고스트’ 장용준을 비롯해 LCK 우승 경력을 가진 선수들로 전면 리빌딩하며 세계 무대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였다.

새로운 유니폼 ‘에너제틱 레드’는 농심만의 강렬한 레드 컬러에 팀의 시그니처인 펄스 문양이 역동적으로 담겨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유니폼과 함께 라이프스타일 팀 패키지도 선을 보인다. e스포츠를 즐기는 팬들이 일상에서도 함께할 수 있는 피스테, 트랙탑, 볼캡 등으로 구성됐다.

새로운 유니폼과 팀 패키지는 1월 12일 농심 레드포스 공식 스토어와 르꼬끄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르꼬끄는 “이번 스프링 컬렉션은 스포츠웨어로써 선수들에게 최상의 컨디션으로 경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활동성을 제공하며, 팬들이 일상에서 데일리룩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들로 구성해 디자인과 실용성까지 고려했다. 앞으로도 선수와 팬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협업 라인업으로 LCK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농심 레드포스 측은 “팀을 위한 특별한 유니폼을 제공해주신 르꼬끄 측에 감사드린다“며 ”e스포츠와 라이프스타일을 이어갈 수 있는 마케팅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