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잉 라이트 2 패키지 버전, 1월 7일 예약판매 개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2.01.06 13:0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터치는 좀비 액션 서바이벌 게임 다잉 라이트 2 스테이 휴먼(이하 다잉 라이트 2)의 패키지 제품(PS4, PS5, PC) 예약판매를 2022년 1월 7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게임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적으로 지원한다. 
 

제공=디지털터치

‘다잉 라이트 2’는 오픈월드 액션 RPG 명작 ‘다잉 라이트’의 후속작이다. 전작의 배경인 ‘하란’시는 바이러스와의 치열한 싸움에서 패배하여 문명은 암흑기로 회귀하였으며, 이번 작품은 하란 사태의 20년 후를 배경으로 인류가 생존하고 있는 마지막 거주지인 ‘도시’에서 시작된다. 

이곳 역시 갈등과 분열의 조짐이 보이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주인공 ‘에이든’이 되어 시리즈의 상징과도 같은 파쿠르 동작을 마스터하고, 위험이 도사리는 세계에서 괴물과 인간을 쓰러뜨리며 광활한 오픈월드를 탐험해 나가야한다. 또한 게임 중 플레이어는 다양한 결정을 내려야 하며, 게임 중 플레이어가 내린 결정은 이후 함께하는 동료와 소속되어 있는 파벌의 운명뿐만 아니라 세계를 바꿔 나가게 된다. 

‘다잉 라이트 2’ 패키지 제품의 예약판매는 일반판과 디럭스 에디션, 그리고 한정판에 해당하는 컬렉터즈 에디션으로 각각 나누어 진행될 예정이다. 예약특전으로는 게임의 키 비주얼 이미지가 인쇄된 특제 대형 데스크패드가 제공되며, 초회특전으로는 미국의 유명배우 ‘로사리오 도슨’이 연기하는 게임 속 캐릭터 ‘라완’과 주인공 ‘에이든’이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DLC 2종이 제공된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