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픽세븐, OST 프로젝트 곡 ‘I'll be your Energy’ 공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12.28 15:3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에픽세븐’이 다양한 뮤지션들과의 협업을 통한 ‘OST 프로젝트’의 첫 번째 곡 ‘I’ll be your Energy’를 에픽세븐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고 12월 28일 밝혔다. 
 

제공=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I’ll be your Energy’는 아이즈원 멤버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솔로 가수 ‘권은비’와 로켓펀치의 ‘쥬리’가 메인 보컬을 맡았으며 빠르고 경쾌한 멜로디가 특징이다. 곡의 전반적인 컨셉은 에픽세븐의 첫번째 이니셜인 ‘E’에서 영감을 받은 ‘에너제틱(Energetic)’이다. 메인 보컬의 맑고 청량한 음색과 ‘당신에게 힘을 주겠다’는 가사가 만나 시너지를 더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한국어 버전 뿐만 아니라 글로벌 이용자들을 위한 영어 가사 버전 및 영어 가이드 음원도 추가로 공개할 방침이다.

이날은 노래 가창 영상뿐만 아니라 권은비와 쥬리의 녹음 메이킹 영상과 인터뷰 영상도 함께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해당 영상에서는 두 가수의 톡톡 튀는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녹음 비하인드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으며 에픽세븐과 OST 프로젝트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도 들어볼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금일 공개된 영상 외에도 에픽세븐 성우들이 참여한 ‘I’ll be your Energy’ 커버곡 영상을 금주 중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커버곡에는 영웅 ‘메이드 클로에’를 연기한 이유리 성우와 ‘뮤즈 리마’를 연기한 이새아 성우가 참여한다. 에픽세븐의 에피소드3 스토리에서 두 영웅은 ‘메이드 킹덤’이라는 2인조 밴드를 결성한 바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OST 프로젝트의 첫 번째 곡 ‘I’ll be your Energy’를 시작으로 다양한 뮤지션들과의 협업을 통해 각기 다른 테마의 OST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각 OST는 에픽세븐의 여러 콘텐츠에 적용되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게임 플레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에픽세븐은 이전에도 인기 가수 ‘윤하’와의 협업을 통한 OST ‘Desperate’ 및 인기 인플루언서 라온과 협업한 OST ‘Promise’를 선보여 이용자들의 많은 호응을 받은 바 있으며 이번 OST 프로젝트를 통해 게임과 음악의 융합에 본격적으로 나서면서 에픽세븐의 I·P가 대폭 확장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실장은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모든 분들에게 밝은 에너지를 전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이번 첫번째 OST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에픽세븐 팬 여러분들이 에픽세븐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고 오랫동안 추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앞으로 선보일 OST 프로젝트의 신곡 들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