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랜스디: 랜덤스킬디펜스’,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 달성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12.09 13:0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다디지탈은 ‘랜스디: 랜덤스킬디펜스(이하 랜스디)’가 애플 앱스토어 캐주얼 부분 인기 순위 1위(전체 인기 순위 2위)를 기록했다고 12월 9일 밝혔다.
 

제공=나다디지탈

이윤열 사단의 첫번째 전략 디펜스 게임 ‘랜스디’는 유물 강화를 통해 타워를 강화하고, 전투 중에 랜덤으로 획득한 스킬로 수십가지의 전략을 세워 정해진 시간 내 끝없이 몰려오는 적들을 물리치고 자신의 타워를 방어하는 전략 디펜스 모바일 게임이다.

전략적인 전투에 랜덤 스킬 조합이 더해져 매번 다양한 체험감을 느낄 수 있는 ‘랜스디’는 최근 상점 리뉴얼 업데이트를 하고, 신규 콘텐츠 ‘방치모드’가 추가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원스토어 론칭을 진행했으며, 이번 애플 앱스토어 캐주얼 부분 인기 순위 1위를 달성으로 많은 유저들에게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이러하 순위 달성을 기념하여 골드 약 2만 개와 다이아 그리고 타워와 스킬을 더욱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매일 지급받을 수 있는 푸시 이벤트가 오픈됐으며, 12월을 맞이하여 유저들을 위해 총 15만 원 상당의 구글 기프트 카드를 멀티모드 시즌 랭킹에 따라 차등 보상 지급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나다디지탈 관계자는 “유저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랜스디’가 애플 앱스토어 캐주얼 부분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했다”라며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랜스디’와 함께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