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웹젠, ‘뮤 아크엔젤2’ 3차 콘텐츠 추가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12.01 11:5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이 자사의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에 대규모 PvP 콘텐츠를 적용했다. 이와 관련해 웹젠은 11월 30일, ‘뮤 아크엔젤2’의 3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제공=웹젠

먼저, PvP 콘텐츠 ‘스칼로 챔피언십’이 추가됐다. ‘스칼로 챔피언십’은 유저 간 대결을 통해 결정된 순위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투기장 콘텐츠다.

‘스칼로 챔피언십’의 첫 경기는 12월 2일에 시작하며, 총 9일간 예선전과 본선, 결승전을 진행한다.

‘스칼로 챔피언십’은 통합서버 오픈 및 801레벨 이상 캐릭터만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캐릭터는 9일 동안 진행되는 예선전 결과에 따라 누적되는 시즌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매일 22시에 누적 포인트에 따른 보상을 얻는다.

‘스칼로 챔피언십’에서 ‘몬스터 메달 조각’도 획득할 수 있으며 ‘레벨업’ ‘별승급 상승’에 사용할 수 있다. 상위 16위는 9일차 본선에 진출해 16강, 8강, 4강, 결승전 토너먼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웹젠은 대규모 길드 콘텐츠인 ‘첨탑 쟁탈전’도 추가했다. ‘첨탑 쟁탈전’은 통합서버 콘텐츠로 월드서버 오픈 후 매주 일요일 20시부터 45분간 진행된다. 첫 ‘첨탑 쟁탈전’ 신청 접수는 12월 5일 22시부터 시작하며, 매주 토요일 기준 전투력 상위 18개 길드만 첨탑 쟁탈전에 참여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