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파천일검 모바일’, 정식 서비스 개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11.30 11:5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원게임은 판타지 무협 MMORPG ‘파천일검 모바일’의 정식 서비스를 11월 30일 11시부터 시작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제공=유원게임

‘파천일검 모바일’은 지난 2002년 만화책으로 처음 출시되어 온라인상에서 4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무협 I·P ‘파천일검’을 소재로 개발된 모바일게임이다.

해당 게임은 ‘파천일검 온라인’의 I·P와 게임성을 2021년에 걸맞은 그래픽, 모바일 환경에 맞춰 재각색했으며, 이야기를 이끌어가는 주인공들과 이들의 대표적인 전투 직업 모두가 완벽하게 재현했다.

뿐만 아니라 유원게임 측은 오리지널 요소로 일검과 수아, 엄지, 지로, 남궁 등 파천일검을 대표하는 주인공 캐릭터 라인업에 명문세가 출신으로 오행의 파워를 발휘해 전투가 지속할수록 강력한 위력을 발휘하는 ‘운정’, 도끼를 휘두르는 근접 공격 전문 캐릭터이자 강력한 제어 및 공격 스킬로 상대를 제압하는 ‘일신’ 등 두 명의 신규 주인공을 추가했다.

유저 간의 경쟁에 힘을 실어줄 전쟁 시스템도 대거 추가했다. 신규 서버 PvP와 난투전, 문파전 등 유저들이 문파에 가입하고 성장하는 과정에서 상대 세력과 대규모로 충돌하는 다양한 콘텐츠가 도입되며, 여기에 유저 간 아이템 쟁탈전과 강력한 무기와 비공들을 수급 가능한 보스전을 통해 게임 공략의 즐거움 또한 선사할 전망이다.

또 유원게임 측은 정식 서비스에 앞서 게임 사전 점검 및 조율을 위한 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지난 10월 중순과 11월 하순 두 차례에 걸쳐 실시하며 게임성을 개선하고 CBT에서 발생한 여러 점검 사항을 확인 및 조율하는 데 매진했다.

이같이 정식 출시에 앞서 최적화된 모바일 무협 게임을 선보이기 위한 다방면의 노력을 기울였으며, 오늘부터 안정적인 운영 서비스에도 만전을 기울여 파천일검 팬층, 그리고 신규 무협 모바일 게임을 찾는 유저들에게 좋은 인상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방침이다.

한편, 회사 측은 지난 11월 26일부터 정식 오픈 서비스를 기념한 특별 보상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파천일검 모바일’ 출시 소식을 전파하는 차원에서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 ‘1130 파천 출시’와 유저 본인의 사전예약 메일 주소를 함께 입력하는 방식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보상으로는 귀속 황금 200개, 파천동패 20개, 파천은패 20개 등 초반 진행에 도움이 될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