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슬레지해머, 엑스박스 X/S 내 콜 오브 듀티 신규 모드 삭제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1.11.30 11:1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슬레지해머가 지난 11월 30일 당사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엑스박스 X와 S 시리즈 내 콜 오브 듀티: 뱅가드의 챔피온 힐 모드를 삭제했다고 발표했다. 슬레지해머의 챔피온 힐 모드 삭제는 지난 11월 29일(현지시간) 진행했던 최신 업데이트 이후 발생한 게임 내 충돌 문제를 조사하는 과정에서 결정된 것으로 밝혀졌다. 
 

사진=슬레지해머 공식 트위터 계정
사진=슬레지해머 공식 트위터 계정

슬레지해머 측은 트위터를 통해 “엑스박스 시리즈 X와 S 모드 내 충돌 문제를 조사하는 동안 해당 기기의 챔피온 힐 모드를 삭제할 것”이라고 밝혔다. 콜 오브 듀티: 뱅가드는 지난 11월 5일(현지시간) 발매 이후 몇 가지 문제사항을 겪은 바 있다. 

슬레지해머는 지난 11월 18일(현지시간) 업데이트를 통해 플레이스테이션5 이용자의 콘솔 기기 여유 용량이 40GB 이하면 게임을 이용할 수 없었던 문제를 해결했다. 또한 지난 11월 25일(현지시간)에는 인게임 버그와 관련해 뱅가드에서 진행하던 태평양의 비밀(Secrets of the Pacific) 이벤트를 일시적으로 중단하기도 했다. 

한편 슬레지해머는 오는 12월 8일(현지시간) 신규 퍼시픽 맵인 칼데라(Caldera)를 출시할 예정이며 신규 맵을 통해 콜 오브 듀티: 뱅가드와 워존을 통합해 시즌1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신규 맵 칼데라에서 무료 무기 2종과 신규 배틀 패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워존 사용자에게는 안티 치트 드라이버인 리코쳇(RICOCHET)가 제공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유동길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