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CK, 연말 시상식 ‘LCK 어워드’ 개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11.25 16:0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CK가 연말을 맞이해 한 해 동안 LCK를 빛낸 선수들을 위해 ‘2021 LCK 어워드’를 개최한다.
 

제공=LCK

시상식이 열리는 것은 LCK 어워드가 도입된 이후 처음이다. 그간 스프링과 서머 정규 리그가 종료된 뒤 LCK 어워드 수상자를 공식 발표해 왔지만 별도 이벤트로 시상을 한 적은 없었다. 시상식은 코로나19 방역 지침이 완화되긴 했으나 유동 인구가 많아지는 연말의 특수성을 감안해 비공개로 진행한 뒤 LCK 공식 채널을 통해 영상으로 팬들에게 찾아간다. LCK는 향후 팬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이벤트로 시상식을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 해를 마감하는 시점에 진행되는 시상식에 걸맞게 시상 부문도 추가된다. ‘올해의 선수’와 ‘포지션별 올해의 선수’ 부문이 새롭게 추가되어 LCK 중계진, 기자단 등의 투표를 통해 수상자가 선정될 예정이며, 이들과 함께 이미 연간 퍼포먼스를 기준으로 선정된 ‘루키 오브 더 이어’ 수상자 ‘크로코’ 김동범 선수와 ‘베스트 코치’ 수상자 김정균 감독도 이번 시상식에서 상을 받는다.
 
LCK와 함께 하는 후원사들도 각 브랜드의 특징에 맞는 상을 별도로 신설, 특별상 형식으로 참가한다. 팬들에게 깊은 인상과 즐거움을 준 선수들이 수상할 수 있도록 다양한 스폰서 시상 부문이 추가된다. 스폰서 시상 부문 중 일부는 팬들의 참여도 가능하도록 진행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